2013년 6월 26일 수요일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 크롤러 오류 해결 방법이 없는걸까요?

댓글 3개
여기말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태그 부분이랑 관리자 부분 링크에 크롤러가 접속 을 못한다고..
이런 이류 때문에... 애드센스 관리자 메뉴 안에 ....신경쓰이게 시리...
빨간불이 들어 왔네요...ㅜㅜ
티스토리는 태그 부분이랑 관리자 부분 링크는 robots.txt에 접근 불라고 되어 있는데..
이것...어차피 검색 안되어 지는게 맞는거 같은데...
왜??????

구글 애드센스 로봇은....
자기 말라는 곳에 들어가서...안된다고..빨간불을 올리시나 몰라요...
전에 다른님 메타태그 넣으면 해결 된다 그래서 해봤는데...
전혀...반응 없음....

그저 운인건지....
애드센스 로봇은 멍청하게...
원래 못하게 막아놓은걸,,,,왜 들먹이나...몰라요...ㅋㅋㅋㅋㅋ

바보맨치로....ㅋㅋㅋㅋ




이제 안된다고 막아 놓은곳은 그만 좀 뒤적거렸으면..좋겠음!!!!
이상!!!
추가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크롤러 오류 해결하신 분계시면....
방법 좀...공유해 주세요...^^;;;;

댓글 3개 :

  1. 저도 본질적인 해결책을 찾으려고 검색해보다가 여기까지 들어왔어요.
    현재까지는 http://www.domawe.com/2013/02/blog-post.html 해당 블로거 분의 포스팅 밖에 보안책을 찾지 못했네요..
    혹시라도 나중에 좋은 방법을 찾는다면 공유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저도 저런 방법은 해봤는데...해결 안되더라구요...
      어찌보면 구글블로그가 편하지 싶어요...ㅎㅎ
      나중에 찾으면...공유 하겠습니다~~

      삭제
    2.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크롤러 오류 해결 했습니다^^

      오늘글에 방법 적어 놓았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