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1일 화요일

힐링캠프 이승철편! 부활해체이유 따로있었다.

댓글 없음
어제밤 힐링캠프에 가수 이승철씨가 나왔는데요.
자신이 부활을 버리고 혼자 잘먹고 살겠다고 솔로로 데뷔하면서
그룹 부활이 해체되었다는 얘기는...

사실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록그룹 부활 해체 이유는 당시 출연료 지급에 문제가 생겨 그렇게 된거고
김태원씨와는 연락을 하고 지낸다며 이승철씨 자신은 배신의 아이콘이 아니라고...ㅎㅎ

아마 예전 김태원씨의 인터뷰 내용 때문에 오해가 생긴것 같은데..
사실이 아니라고..합니다.

사실 연예계에서 오랫동안 방송에 꾸준히 나오는 분들은 이유가 있다고들
얘기 하는데 반짝 떳다가 사라지는 사람이 워낙 많은 연예계에서
이승철씨 처럼 오랜동안 인기를 얻고있는 분들 ..

힐링캠프 이경규씨도 마찬가지구요.
서로 믿고 밀고 끌고 하려면 신뢰감이 없으면 안되는데
서로 오랜동안 보아와서 진솔함을 알기에 더..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개인이 능력이 아무리 좋아도 주변에서 그 친구는 안되....~~
그러면 한번은 정상까지 어찌해서 올라간다 하더라도..
두번 세번...이어서 꾸준한 인기를 끌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니까요...

어찌되었든 부활 해체 이유가 밝혀지면서
또 한번 예전 부활 멤버들의 얘기가 화제입니다.

방송 못 보셨으면 SBS홈페이지에서 힐링캠프 다시보기를 찾아보세요^^

댓글 없음 :

댓글 쓰기